트렌치코트를 제대로 입는 방법

앞으로 몇 주 안에 새 트렌치코트를 구입할 생각을 하고 있는데,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다음은 트렌치코트를 구매할 때 트렌치코트를 제대로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입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모든 종류의 의류를 구매할 때 편안함은 가장 중요한 구매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만으로도 올바른 크기의 품목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구입한 새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게 될 것이고, 결국 그 옷을 옷장에 숨겨두거나 입지 않을 일이 없게 될 것입니다. 이는 트렌치코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의류에 해당됩니다.

올바른 측정을 얻으세요

트렌치코트를 제대로 입으려면 정확한 치수가 필요합니다. 이 측정값은 구매해야 하는 코트 사이즈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신을 측정하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 측정하려고 하면 일부 측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재단사에게 가서 측정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일 착용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새 코트에 제대로 맞도록 측정하는 위치와 방법을 정확히 알 것입니다.

중요한 영역을 식별하십시오

새로운 트렌치코트를 시도할 때 집중해야 할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부위는 코트를 입었을 때 느끼는 편안함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므로 코트가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렌치코트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어깨입니다. 코트의 어깨는 코트를 입고 있는 동안 팔을 자유롭게 흔들 수 있을 만큼 공간이 충분해야 하며 어떤 조임이나 뻣뻣함도 느껴지지 않아야 합니다.

집중해야 할 또 다른 영역은 코트의 소매 길이입니다. 소매는 팔이 옆구리에 있을 때 손등 중앙까지 내려와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소매 길이가 적절하게 유지됩니다.

마지막으로, 코트의 가슴 부분도 적절하게 맞아야 합니다. 즉, 너무 빡빡하지 않아야 합니다. 코트의 지퍼를 여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코트의 가슴 부분이 너무 꽉 끼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더 큰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버튼 공유하다트위터 공유 버튼 트위터메신저 공유 버튼 공유하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