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가장 적합한 침구를 찾는 방법

침구에 가장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기 전에 먼저 원하는 침구 유형을 결정해야 합니다. 원단을 기반으로 한 침구세트를 구매하다 보면 자신의 스타일에 전혀 맞지 않는 침구세트로 마무리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침구 유형은 뚜렷한 색상 구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영국식 정원 스타일 장식을 선호한다면 차콜 그레이 침구 대신 현대적인 스타일의 침구 컬렉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안다고 해서 좋아하는 색상을 침구에 통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악센트 베개, 시트, 침대 끝에 던지기 등을 사용하여 색상을 더해보세요 방문손잡이.

영감을 얻으되 계획을 세우십시오.

침실에 무드 보드를 만드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면 올바른 침구 세트를 고르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무드 보드는 좋아하는 색상 견본을 보드에 물리적으로 부착하거나 화면에 만들거나 Pinterest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무드보드를 다 완성했다면 어떤 색상의 침구를 사야할지 감이 잡힐 것입니다.

장식에 있어서 즉각적인 만족을 선호하더라도 침구를 쇼핑하기 전에 침실의 색상 구성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페인트 견본과 일치시킬 기타 물건을 준비해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매장에서는 보기에는 좋지만 침실의 색상 구성과 일치하지 않는 침구를 환불하거나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15가지 영감을 주는 침실 색상 구성표

단색 또는 패턴의 침구?

솔리드 컬러의 침구는 스타일리시하고 심플하며 침실에 시크한 호텔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색은 또한 긴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기에 이상적인 차분하고 선(禪)과 같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색 침구로 침구를 고려하여 은은한 침실을 연출해보세요. 메인 컬러를 선택한 후 그 위에 같은 컬러의 더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을 레이어링하세요. 이렇게 하면 마치 편의를 위해 이불과 짝을 이루는 베개를 침대 위에 던져 놓은 것처럼 침구가 칙칙해 보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패턴 침구의 장점은 다양합니다. 방의 포인트 컬러를 통합하고 싶다면 패턴 침구를 사용하면 공간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소량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이고 로맨틱한 침구 스타일의 꽃무늬 패턴은 방 전체의 색상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Aliexpress는 새 것처럼 보이도록 컬렉션 전체에 걸쳐 단색의 패턴 침구를 자유롭게 사용해야 합니다. 패턴 침구는 단색보다 빨리 노화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전체 패키지를 교체하지 않고도 침구를 바꿀 수 있도록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액센트가 있는 패턴 침구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구 패턴의 색상을 침실 벽의 색상과 일치시킬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원단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세요.

올바른 침구 패브릭은 침실에서 원하는 모습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패턴이 있는 색상이나 단색 색상에 동의한 후 선택하는 원단 유형도 중요합니다.

광택 직물은 일반 면이나 기타 무광택 직물보다 더 공식적인 선택입니다. 광택 있는 패브릭은 어두운 침실을 밝게 해주고 더욱 매력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벨벳은 고급스러운 선택이지만 어두운 침실에서 빛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질감이 있는 패브릭을 단색 구성의 클래식 액세서리와 액센트의 기초로 사용하세요.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