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적인 작업 공간을 만드는 방법

프리랜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카페, 집 정원, 바다를 향한 테라스 등 어디에서나 사무실을 즉석에서 꾸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주감성숙소.

그러나 전문가로서 대부분의 시간을 일할 수 있는 “참조” 작업 공간이 항상 있어야 한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는 직업 생활의 질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사실도 입증되었습니다. 사무실 환경에 따라 생산성이 다소 달라질 수 있으며, 이는 프리랜서로서의 성공을 결정합니다.

최고의 결과를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고 일하는 동안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무실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에서는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매우 유용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생산적인 작업 공간을 만들기 위한 7가지 팁
1. “이상적인” 장소를 찾아보세요
소음 속에서도 편안하게 일하는 전문가도 있고, 침묵이 필요한 사람도 있고, 코워킹 스페이스가 제공하는 회사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적인 작업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필요에 따라 이상적인 장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자연광이 들어오고 과부하 없이 숨을 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넓은 사무실이 있는 편안한 공간을 찾으세요. (일광으로 램프를 교체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눈을 감지하고 사무실에 앉아 몇 시간 동안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방갈로르에서 공동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최고의 회사 목록을 제공하는 일부 웹사이트가 있으며 , 방갈로르 및 전 세계에 전용 책상과 개인 사무실이 있습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업무 관련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인체공학적 의자에 투자하세요.

2. 모든 도구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프리랜서로서 귀하는 모든 작업 도구를 오프라인으로 유지하면서 매일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모든 온라인 도구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컴퓨터를 잘 정리할 수 있는 대규모 사무실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시간을 내어 매일 어떤 도구가 도움이 되는지 파악하고 메모장에서 칠판, 포스트잇 또는 계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도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작업 공간을 정리하세요.

이동을 좋아한다면 모든 도구가 담긴 여행가방을 준비하세요.

3. 집중할 수 있는 노래를 틀어보세요
많은 전문가들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음악을 사용합니다.

훌륭한 리소스는 업무용 컴퓨터에 “집중 작업”, “생산성을 높이는 노래” 또는 간단히 “작업할 노래”라는 재생 목록을 만들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음악을 사용하는 프리랜서, 빗소리를 재현하는 애플리케이션, PC방의 주변 소리를 재현하는 도구 등이 있습니다. 집중력이 덜 필요한 작업의 경우 기분을 높이기 위해 좋아하는 노래에 베팅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