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노트북 LED 화면 깨짐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트북에는 LED 화면, 플렉스 케이블, 백라이트, 마더보드, 배터리 백업 등 5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에 문제가 발생하면 노트북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화면은 섬세하기 때문에 외부의 물리적 충격으로 인해 파손될 가능성이 대부분입니다. 노트북의 LED 화면 문제를 확인하는 제거 과정이 필요합니다. 때때로 문제의 원인은 명확하지 않은 어두운 화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 해결 단계를 알고 있다면 최소한 작은 문제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 화면 문제 해결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은 전원 관련 문제나 기타 문제를 다루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노트북의 전원이 제대로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IOS에서 Windows로 노트북을 부팅하는 모든 과정이 명확하게 표시되면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은 괜찮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디스플레이가 긁히거나 깨지거나 금이 가거나 선이나 점이 보일 경우 컴퓨터 화면과 같은 외부 소스에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외부 소스에 부팅 프로세스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지만 전원이 켜지는 소리와 추가 부팅 프로세스의 경고음이 들리면 마더보드에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기술자에게 점검을 받거나 화면 교체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외부 화면 소스를 통해 노트북을 시작한 후 어둡거나 검은색 화면이 표시됩니다. 손전등을 사용하여 화면 중앙이나 왼쪽 상단 모서리를 비춥니다. 약간의 디스플레이(어두움)가 보이면 데이터가 적절하게 수신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지만 화면이 밝아지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전기 출력이나 백라이트와 관련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백라이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집에서 수리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이 어두워질 가능성이 없지만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른 문제 해결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노트북 화면을 교체해 보세요.
세로, 가로줄 또는 임의의 점과 같은 문제 중 일부가 노트북 화면에 표시되지만 화면의 외부 소스에 연결하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는 노트북 화면에만 관련된 문제이고 사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그것을 교체해야합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