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화면을 유지 관리하는 5가지 팁

적신 티슈나 안경걸이를 사용하여 LCD 화면을 닦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는 틀린 것은 아니지만, 특히 겨울철에는 물이 결로가 생기기 쉬워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물이 국경 틈새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때로는 닦은 후에도 화면에 물 얼룩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이는 물 속의 불순물로 인해 발생하며 화면을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클렌징과 함께 순수한 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면의 먼지를 제거하려면 깨끗한 안경 천을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물이 필요하다면 천을 짜서 사용해 보십시오 갤럭시북4.

기름 얼룩은 세제가 필요합니다.
기름은 물로 청소할 수 없습니다. 그리스는 물에 녹지 않기 때문에 물로 닦으면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그래서 청소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청소업체가 필요합니다. 세제는 주로 물과 지질에 용해되고 휘발성이 있는 분산제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청소에 적합한 특수 천이나 부직포가 있습니다.

알코올 사용 시 주의하세요
어떤 친구들은 알코올로 전자 장비를 청소하고 싶어합니다. 실제로 알코올은 소독제로서 효과적이며 기름을 청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를 청소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LCD 화면에는 독특한 코팅이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유기용제를 사용하여 청소할 경우 쇼의 효과가 저하됩니다.

닦을 때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LCD 화면을 닦을 때 힘에 주의하고, 얼룩을 반복해서 무리한 힘으로 문지르지 마십시오. 적당한 강도의 원형 트랙에서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화면의 먼지와 오물을 적시에 제거하고 먼지가 화면을 긁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프로세스 중에 천을 자주 접어 최신 면을 항상 드러내도록 주의하십시오.

보호 필름을 사용하는 것도 일종의 유지 관리입니다
. 휴대폰 보호 필름과 마찬가지로 노트북 화면 보호 필름은 더 기능적입니다(방사선, 눈부심, 엿보기 등으로부터 보호 포함). 물론 기본 기능은 여전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