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청소 서비스를 고용하기 전에 물어봐야 할 질문

상업용 청소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 이 글은 전문가 대행사를 고용하기 전에 물어봐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리자 및 임원은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성실하고 숙련되어야 합니다. 상업용 건물의 분위기와 건강은 주로 이러한 종류의 서비스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간단해 보이거나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장소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 따릅니다. 전망은 귀하의 사업장을 계속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상가철거.

호텔, 레스토랑, 사무실, 상점과 같은 상업 장소에서는 정기적으로 고품질 청소 작업이 필요합니다. 성공적인 사업가의 대부분은 유능하고 최고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정기적으로 많은 돈을 지출합니다. 이는 매우 필수적인 실용적인 투자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문가를 조사하고 찾기 시작하기 전에 정기적으로 필요한 서비스 유형과 이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사람 수를 계산해야 합니다. 대형마트가 있다면 2~3명 이상이 필요하다. 그러나 소규모 장소에서는 한 명의 임원이면 충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올바른 기관과 요구 사항을 논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질문은 잠재적인 서비스 제공자에게 물어봐야 할 실용적인 질문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자세한 내용이 포함된 목록을 요청하세요.

그들은 독립적으로 일합니까, 아니면 프랜차이즈 배너 아래에서 일합니까? 소속사의 강점은 무엇인가? 필요할 때 추가 인원을 보낼 수 있나요?

그들의 청소 경험은 어떻습니까? 그들이 귀하의 규모에 맞는 전제를 처리했습니까? 귀하의 지역 규모를 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까?

청소할 때 보통 어떤 제품을 사용하나요? 특별한 청소 요구 사항에 맞는 특별한 제품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위 고객의 샘플 목록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동일한 내용을 언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