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치에서 먹는 요리

도시 자체와 마찬가지로 카라치의 요리에도 다양한 영향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많은 소수 민족과 전통이 향과 고기에 중점을 두고 더 매운 맛을 내는 독특한 감질나는 음식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풍미, 향신료 및 방법을 기여해 왔습니다. 카라치에서 꼭 먹어야 할 상위 11가지 요리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니하리

카라치에서 맛있는 파키스탄 국민 요리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 음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 중 하나는 인도 아대륙이 분할될 때 이주한 우르두어를 사용하는 카라치족에게서 비롯됩니다. 니하리는 가져온 요리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우르두어 사용자가 카라치에 정착함에 따라 가장 정통적인 형태의 요리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기본적으로 소고기, 양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의 고기를 정강이와 골수와 함께 천천히 조리한 스튜, 오븐에 구운 빵인 난(Naan)과 함께 조리됩니다. 일부 출처에서는 이 요리의 기원을 무굴 시대의 마지막 왕이었던 18세기 델리 또는 현대 인도 러크나우에 있는 아와드 궁전에서 있었던 왕실 식사와 연결합니다.

비리야니

비리야니는 인도 아대륙의 무슬림에서 유래된 쌀 혼합 요리입니다. 향신료, 쌀, 고기로 구성된 요리이며 때로는 감자도 추가됩니다. 비리야니는 형태는 다르지만 중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널리 발견되는 가장 인기 있는 남아시아 요리 중 하나입니다. 인도 북부의 Mughlai, Lucknow의 Awadi, Hyderabadi, Karachi 및 인도의 여러 지역의 Sindhi, Bohri 및 Memon, 남부 인도의 Malabari와 같은 다양한 지역 사회에는 다른 종류의 비리야니가 있습니다. 이 요리는 무굴 통치가 퍼지면서 파키스탄의 라호르와 카라치에도 전해졌습니다.

치킨 카라히

카라치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또 다른 요리는 치킨 카라히(Chicken Karahi)입니다. 이 매운 요리는 우르두어로 Karahi라고 불리는 냄비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모든 파키스탄 레스토랑에서 해당 요리를 제공합니다. 생강, 토마토 같은 재료는 닭고기나 다른 고기와 함께 이 맛있는 요리의 주요 맛입니다.

치킨 티카

치킨 티카는 펀자브 지역이 원산지이며 파키스탄과 인도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 요리는 닭고기를 향신료와 요거트와 함께 재운 다음 꼬치를 사용하여 불에 익히는 방식으로 준비됩니다. 탄두리 치킨과 동일하며 카라치에서는 고기에 뼈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주로 치킨 티카라고 합니다. 건조 요리이므로 자른 라임, 요거트 또는 녹색 고추와 민트 딥을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