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을 위한 최고의 블라인드

시드니에서 집에 맞는 블라인드와 셔터를 찾을 때 욕실에 적합한 이상적인 유형의 창문 처리를 찾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확실한 습한 지역이며 프라이버시를 포함하여 요구 사항이 광범위합니다. 그렇다면 욕실에 적합한 창 처리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방문손잡이?

욕실에 적합한 창 덮개를 찾을 때 블라인드는 최선의 선택이며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영역에 적합한 블라인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의 집.

내습성 – 욕실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습기가 많은 부분입니다. 이로 인해 습기에 강하지 않은 재료로 만든 창 처리제를 얻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상보다 훨씬 빨리 교체해야 하는 매우 빨리 손상될 수 있고 또한 곰팡이 및 곰팡이가 발생하여 귀하에게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건강. 인조 목재, 알루미늄 및 비닐 블라인드는 습기에 강하므로 이러한 영역에 가장 적합합니다.
프라이버시 – 욕실은 최대한의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공간입니다. 창문은 채광에 필수적이지만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제어할 수 있는 처리로 적절하게 덮어야 합니다.
빛 – 욕실의 경우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통제하고 보호해야 하지만 어느 정도의 자연광도 필요합니다. 두 가지 목적을 모두 충족하려면 최대한의 적용 범위와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면서도 빛 필터링 특성을 갖춘 블라인드나 셔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타일 및 디자인 – 창문 덮개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아니지만 욕실이 세련되고 우아해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창문 처리에 관해서는 욕실의 스타일이 집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하도록 어떤 유형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테마를 원하는지 결정하고 그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특정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집의 욕실에 가장 적합한 블라인드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롤러 블라인드 – 롤러 블라인드는 직물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직물은 습한 지역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블라인드를 선택할 때 습도와 증기에 강한 직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욕실용이고 프라이버시가 중요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투명한 패브릭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자연광이 걸러지면서 필요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마 블라인드 – 시드니의 로마 블라인드는 욕실을 포함하여 가정의 여러 부분에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뛰어난 스타일과 마감을 제공하고 필요한 최고의 프라이버시와 조명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침실과 동일한 스타일을 욕실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기 쉽고 습기가 많은 지역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주야간 롤러 블라인드 – 이 유형의 블라인드는 암막 스트립과 반투명 직물이 번갈아 배치되어 있어 사생활을 보호하면서도 충분한 자연광이 들어옵니다. 따라서 욕실에 설치하기 위한 또 다른 좋은 선택입니다. 롤러 블라인드와 마찬가지로 블라인드를 완성할 때 습기, 습기 및 증기에 강한 적합한 원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직 블라인드 – 수직 블라인드는 매우 다양하고 유지 관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습기가 많은 지역에 매우 적합합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수직 블라인드는 작동도 매우 쉽습니다.
베네치안 블라인드 –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는 매우 경제적인 유형의 블라인드입니다.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쉽고 발수성 소재로 제작된 블라인드이므로 욕실과 같은 습기가 많은 장소에 매우 적합합니다. 작은 크기 또는 큰 창문이 있든 베네치안 블라인드는 장식에 큰 도움이 됩니다.
크기, 색상 테마 및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최상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평판이 좋고 경험이 풍부한 시드니의 블라인드 및 셔터 공급업체로부터 좋은 추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