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향상 – 수영 속도를 높이는 방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수영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뛰어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입니다. 우리 대부분의 경우 수영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여유로운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숙련된 수영 선수들은 물 속에서 우아하게 미끄러지는 것처럼 보이며 올림픽 선수들은 거의 힘들이지 않고 물리학을 무시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어떻게 합니까?

육체적으로 그들은 최고의 상태에 있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게 하는 것은 체력 그 이상입니다. 이는 거의 완벽한 기술입니다. 불행하게도 코칭 없이는 물과 움직임 속에 숨어서 이 수영선수들이 나머지 사람들과 어떻게 구별되는지 볼 수 없습니다.

우리 수영 기술의 약점은 재미있어야 할 신체 활동을 도전적이고 지치는 연습으로 변화시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평영을 하는 동안 어깨를 구부리는데, 이는 호흡 능력을 제한하여 피로를 증가시킵니다. 다음은 잘못된 기술이 어떻게 우리의 수영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제주독채펜션.

피로도 증가
부상 가능성이 더 높음
수영 성능 감소
나쁜 수영 결과
수영선수로서 발전하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기술과 좋은 운동 요법을 사용하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까다롭고 가장 피곤한 스트로크라고 생각하는 무서운 나비조차도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면 길들일 수 있습니다.

수영의 기초:

중요한 점은 최고의 수영 선수가 초당 스트로크 수를 늘리는 것만으로는 더 빠르게 수영할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각 스트로크를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만들어 이를 수행합니다. 수영 속도를 최대화하는 것은 항력, 부력 및 스트로크 효율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이해하면 훈련 내에서 더 많은 품질의 스트로크를 촉진하고 수영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유형에만 집중하면서 우리는 수영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좋은 머리 위치는 레벨 드래그를 제어하고 효율적으로 호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수영할 때 물이 이마 바로 위에서 부서져야 합니다. 숨을 쉴 때 목을 90도 이상 굽히면 부상 위험이 커질 뿐만 아니라 속도가 느려지므로 숨을 쉬면 안 됩니다.
적절한 신체 위치와 부력 중심의 균형은 항력을 최소화하고 스트로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부력의 중심은 일반적으로 흉골 근처의 가슴에 있습니다. 가슴을 바깥쪽으로 밀면 몸의 ​​자세가 안정되고 다리가 완벽하게 고정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잘못된 발차기 기술은 피로를 빠르게 증가시키고 수영 시 빠른 탈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고 약간 안쪽으로 각도를 맞추면서 다리를 최대한 좁게 유지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