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 가정용 청소 용품

유독성 가정용 청소 용품에 관한 뉴스를 믿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집에는 어떤 독성이 있는 가정용 청소 용품이 있는지 알고 계십니까 대형폐기물?

지역 식료품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우리 대부분은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다고 입증된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식료품점을 방문할 때마다 독성이 있는 가정용 청정용품을 줍습니다.

한 여성은 자신의 집을 천연 세제로 바꾸고 독성이 있는 가정용 청소 용품을 쓰레기 남자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내놓았습니다. 도로변에 놔뒀더니 유독성 폐기물이라고 하더군요.

과학자들과 의사들은 우리의 건강과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가정용 화학물질의 사용 사이에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귀하의 집이 일반적인 가정이라면 식료품점에서 구입한 수십 가지의 독성 가정용 청정 용품과 개인 관리 제품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귀하와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00년대 초반에는 암 발생률이 50명 중 1명 정도였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는 여성 3명 중 1명, 남성 2명 중 1명이 일생 중 언젠가 암으로 고통받게 됩니다. 암은 성인 사망 원인 2위이자 어린이 질병으로 인한 사망 원인 1위입니다. 알츠하이머병, 다발성 경화증과 같은 중추신경계 질환의 발병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이 중 적어도 일부가 독성이 있는 가정용 청정 제품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2000년에 미국의 1,700만 명의 어린이가 읽고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가만히 있을 수 있도록 리탈린을 복용했습니다. 리탈린은 “2급” 마약입니다. 무엇이 잘못되었을 수 있나요? 자녀의 행동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약물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베테랑 교사들은 리탈린 사용 증가가 일부 주장처럼 ADD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결과가 아니라 실제 사례 수가 증가한 결과라고 말할 것입니다.

집은 독성 화학물질에 노출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입니다. 결국 우리는 하루 중 80~90%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고, 그 중 대부분은 집에서 보냅니다. 이 사실은 5년간의 연구 중 하나에서 EPA가 가정 내 공기 중 화학 물질 수준이 외부보다 실내에서 70배나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이해할 때 중요합니다.

다행히도 이 기사에 제시된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일부 성실한 회사는 이제 안전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가정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간 친화적이고 환경에 민감한 제품의 대부분은 식료품점 브랜드와 동등하거나 더 우수하며 많은 경우 실제로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