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코트 알루미늄 파종기

내부에 대해 말하면 내부에 정원 화분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더 큰 집에서는 출입구, 대기실 및 멋진 방에 항아리, 분말 코팅 알루미늄 화분 또는 테라코타 화분을 포함하는 것이 결코 어렵습니다. 집에 정기적인 아름다움을 더하기 위해 칸막이 화분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안뜰 종묘장 화분은 칸막이 위에 쉽게 장착되며, 예를 들어 매달려 있는 덩굴과 같은 작은 식물을 담을 수 있으며, 이 정교한 온실 화분 아래를 민첩하게 감싸줍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안뜰 보육 화분의 크기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식물은 새로운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뿌리를 뻗고 충분한 물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창가 상자에는 집 외부에 대한 많은 수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활용하는 다양한 꽃과 식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수많은 생명과 음영을 포함하게 될 것입니다. 창 상자는 집의 모든 창 아래에서 모든 의도와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유연성과 적응성이 결정적인 면에서 다재다능한 제품은 이길 수 없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고도 서둘러 멋진 창을 많이 설치해야 하는 경우 간단한 금속 랙 섹션과 합리적인 상자 화분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홀더는 튼튼하면서도 가벼워야 합니다. 음영 및 스타일 외부의 집과 잘 어울리는 윤곽선과 음영을 선택하십시오. 도입하려는 창과 너비가 비슷한 창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상자를 골랐으면 집 옆에 케이스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금속 랙 섹션 두 개를 구입하세요. 상자가 너무 크다면 세 부분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 될 것입니다. 이 섹션은 젖었을 때에도 불구하고 식물과 흙의 무거움 외에도 용기의 무거움을 강화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상자의 깊이보다 몇 크롤링이 더 긴 섹션을 ​​선택하십시오.

용기의 깊이를 측정한 후 이 추정치를 랙 섹션의 하단 가장자리로 교환합니다. 창문 상자가 아늑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섹션의 아래쪽 부분 마감을 위쪽으로 비틀어서 창문을 제한된 공간에 유지하는 테두리를 만듭니다. 그 시점에서 나사로 섹션을 창 아래 집 측면에 연결하고 컨테이너가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다용도 창틀을 집에서 밀어낼 수 있고 심은 후에 나사를 풀 필요 없이 다시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창가 상자에 키울 수 있는 식물과 꽃의 종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가벼운 비료 토양 혼합물로 상자를 채우십시오. 특히 햇빛이 잘 드는 곳에 케이스를 설치하는 경우 물을 머금고 있는 알갱이가 포함된 흙 혼합물을 선택하세요. 흙이 포함되면 꽃, 덩굴, 관엽 식물, 허브까지 용기에 심을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허브를 담은 용기는 부엌 창밖에서 특히 기분 좋게 보일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꽃과 식물의 향기는 창문이 열려 있을 때 집 안의 특징적인 공기 청정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창문 상자를 활용하는 데 유리한 위치 중 하나입니다. 한 해 중반에 상자를 활용하는 것만으로 제한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현대식 알루미늄 화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온라인 매체의 도움을 받으세요. 지금!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