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 태블릿 노트북 올해 출하량 6천만대 달성

2억 6천만 대에 이를 것입니다.

신흥 전시회 엔지니어링 디스플레이 연구 부사장인 제니퍼 콜그로브(Jennifer Colegrove) 박사는 접촉식 디스플레이 스크린 태블릿 PC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빠르게 확장되는 품목 형태 중 거의 모든 태블릿 PC가 Apple의 투영 용량성 멀티 터치 기술 사용을 에뮬레이션했다고 밝혔습니다. 저항 접촉 기술 혁신을 활용하는 태블릿 노트북의 작은 부분, 엔지니어링에 필기 인식 기능이 있고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태블릿 컴퓨터 전자보드에는 필기 인식 및 그리기 기능을 갖춘 부분도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터치스크린 엔지니어링과 공급망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인근 구매자의 위치가 다릅니다. 중국 대만에서는 터치 디스플레이 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공급업체가 디스플레이 태블릿 PC 및 휴대폰 앱에 접속해야 하는 경우 훨씬 더 전체적인 가격 체인에서 제조 용량을 확대하는 것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미국 Atmel, Synopsys가 새로운 컨트롤러 IC 제품의 예상 정전 용량 접점 디스플레이에 Intercontinental 및 IDT를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엔화 약세로 인해 공급업체들이 식물종(군제) 및 스즈토라 ITO 필름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른 기관들도 생산 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요즘 태블릿 노트북이나 노트북 또는 PC가 급속히 컴퓨팅의 새로운 대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지난 10년 동안 그들이 얻은 지식의 양에 기인합니다. 태블릿 컴퓨터를 사용하면 어디에서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동성은 무엇보다도 감사합니다. 태블릿 컴퓨터의 가장 큰 장점은 소비자에게 유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d 표준 노트북 컴퓨터 또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예상됩니다. 메모리와 관련하여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더 큰 구성 요소와 유사한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하려는 경우 원하는 각 작업을 수행하는 데 265MB의 메모리가 충분해야 합니다. 그걸 활용해서 하면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많은 메모리를 갖춘 태블릿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훨씬 더 집중적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장치가 필요한 개인을 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화면 화면과 관련하여 반응형 터치스크린 기술 혁신과 정전식 터치스크린 화면 디스플레이 화면 태블릿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Payday Fund 태블릿 유형 간의 엔지니어링 격차는 매우 분명합니다. 즉, 이는 해당 장치의 구매 가격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입할 수 있는 태블릿 개인용 컴퓨터의 유형은 대부분 자신의 경제적인 예산에 따라 결정됩니다. 왜냐하면 용량성 설계는 반응형 장치에 비해 상당한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