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방지를 위한 새로운 접근법

인간은 탈모를 막고 잃어버린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을 시도해 왔습니다. 그들은 모든 야채와 과일의 주스와 시중에서 판매되는 허브의 추출물을 문지릅니다. 의심할 바 없이 모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천연 및 약초 치료법이 있지만 대부분은 체계적인 연구가 부족합니다. 자연적인 방법으로 머리카락을 기르고 싶다면 자연 요법을 완전히 검토해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효과가 입증된 사람들이라도 효과가 나타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이 기술 시대에 가장 인기가 없는 자연 치료법을 만드는 또 다른 문제는 일시적인 결과입니다. 천연자원을 통해 자란 모발은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그 용도가 절판되었기 때문에 현재처럼 빠지기 시작합니다 탈모치료.

현재 우리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모발을 더 두껍고 풍성한 모발로 회복시키는 3가지 스타일의 모발 성장 트리트먼트를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의학적 치료, 레이저 요법, 외과적 모발 복원이 포함됩니다.

의료용 모발 성장 치료

시중에는 약물을 통해 이를 치료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치료법은 함께 복용하면 더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FDA가 승인한 효과적인 탈모약을 살펴보겠습니다.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 피나스테리드는 가장 손쉬운 탈모약의 일반명입니다. 이 약은 모발살상 분비물인 DHT의 생성을 억제하여 탈모를 치료합니다.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는 모낭이 죽도록 신호를 보내는 가장 중요한 분비물이며, 남성형 탈모 또는 남성형 탈모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현재까지 이 분비를 억제하는 것이 탈모를 막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이 약은 우세한 탈모 외에도 가는 모발을 두꺼워지게 하여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미녹시딜: 두 번째로 편리한 치료법입니다. 주제별 답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미녹시딜은 또한 미녹시딜과 헤어 맥스를 포함하는 이 약물의 전체 이름으로 알려진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이 용액을 매일 두 번씩 두피에 사용하거나 의사의 처방에 따라 몇 분 동안 마사지하고 싶습니다.
케토코나졸: 이 약물은 샴푸와 같은 용액으로 제공됩니다. 이는 식물과 비듬으로부터 두피를 깨끗하게 유지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것을 매주 더블 샴푸로 사용하고 동물 피부를 머리에 3-5분 동안 방치하고 싶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연구자들은 이러한 약물을 연구하여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했지만 좋지는 않습니다. 첫째, 그 효과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그것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느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은 그것이 최소한으로 효과적이라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둘째, 모든 약물의 효과는 일시적입니다. 해당 약물을 계속 사용하는 한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중단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이 약물로 유지되었던 머리카락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셋째, 모든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