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노화 피부 절차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는 특히 주름, 잔주름, 처진 피부의 모양을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얼굴, 목, 손 등 노화의 가장 초기 징후에 가장 민감한 신체 부위에 주로 실시됩니다. 치료 선택은 장애의 정도에 따라 크림, 로션과 같은 일반 노화 방지 제품부터 보톡스 주사, 안면 성형술과 같은 극도로 침습적인 수술 과정까지 다양합니다. 각각의 선택에는 특정한 위험이 따르므로,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기 전에 환자는 피부 관리 및 노화 방지 전문가와 철저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홍대피부과.

결과는 누가 부담해야 하나요?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는 주름과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사람뿐만 아니라 피부가 느슨하고 처진 사람에게도 적극 권장됩니다. 이 약을 사용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30세 정도의 사람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여성 인구에게 더 흔하지만, 점점 더 많은 남성 환자가 노화 방지 약물의 장점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대부분 피부에 자연적으로 콜라겐 공급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인 콜라겐은 피부의 통통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신체의 콜라겐 공급은 자연적인 노화 과정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위해 독특한 방법이 사용되며, 새로운 기술의 도움으로 피부 최상층에 대한 손상과 같은 부작용이 상당히 최소화됩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쉽습니다.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특히 오전 10시에서 2시 사이에는 햇빛 노출을 제한하십시오.
일광욕을 하거나 태닝룸에 가지 마십시오.
햇빛 아래서 잠들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거나 수영할 때는 80분~2시간마다 로션을 다시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항상 SPF 30 이상의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UVB 및 UVA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스펙트럼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피부가 건조하다면 집에서 보습제를 사용하고, 비누로 목욕하는 횟수를 줄이고, 보습 로션을 사용하세요. 여전히 문제가 있으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노화된 피부 옵션의 치료:

레티노이드, 비타민 C, 알파-하이드록시산을 사용한 치료는 노화의 조기 징후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 박피술, 박피술, 초음파 또는 레이저 표면 재포장을 갖춘 에너지 장치는 중등도에서 심각한 얼굴 태양 손상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주사, 자가 지방, 고어텍스 보형물 등 깊은 얼굴 라인은 보툴리눔 톡신이나 필러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안면 성형 수술, 눈썹 리프트 또는 성형 수술과 같은 눈꺼풀 수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할 것인지, 얼마나 할 것인지는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이를 고려하고 있다면 외과 의사 상담을 계획하여 목표, 선택, 비용, 위험 및 이점을 논의하십시오.

일부 크림과 세럼은 피부의 모양과 느낌에 있어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과 전문의 와 상담하는 것은 구현이 입증된 직후 작동하고 가시적인 결과를 보여주는 제품에 투자한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항상 좋습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