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을 더 쉽게 만드는 두 가지 간단한 방법

새로운 공석을 찾기 위해 일반적인 구인 게시판을 모두 검색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아마도 좌절하고 피곤할 것입니다! 또한 회사가 직위를 게시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채용 게시판을 사용하면 모든 채용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회사는 자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자신의 채용 정보를 게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상 회사의 각 웹사이트를 검색하려면 귀중한 시간이 훨씬 더 많이 소요됩니다!

구인 게시판의 번거로움 없이 현재 열려 있는 모든 채용 공고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시간이 최소화되고 대상 회사와 연결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최대화됩니다 부업추천.

고려해야 할 두 가지 리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로 – 이 웹사이트는 채용 게시판과 채용 게시판에 나열되지 않을 수 있는 회사 웹사이트에 나열된 채용 정보를 검색합니다. 키워드와 우편번호를 이용해 단순 검색을 할 수도 있고, 고급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디드의 한 가지 단점은 회사가 채용 게시판과 자체 웹사이트에 해당 직위를 게시한 경우 중복된 게시물을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점은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Hound – Hound에서는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채용 정보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자신의 직위를 회사 웹사이트에 자동으로 게시하지만 반드시 채용 게시판에 게시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이는 좋습니다. 긍정적인 점은 중복된 게시물이 나오지 않고 검색이 더 집중된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서비스와 관련된 월별 요금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월간 구독을 구매하려는 경우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에 맞는 새 채용 공고를 자동으로 보내는 채용 공고 알림이나 RSS 피드 설정을 고려해 보세요.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구직 활동을 효율적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채용 게시판을 끝없이 검색하느라 소중한 네트워킹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인디드(Indeed)나 하운드(Hound)를 활용해 구직 활동을 더욱 쉽게 해보세요. 간단하고 작동합니다!

 

In category: Quick Updates